상단영역

본문영역

[업다운 주간 코스메틱] '리프레시' 필요한 새해...생기 선사 뷰티템 릴레이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1.0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프리메라·샤넬·센테카솔·닥터올가·달바·AHC·시오리스...피부 장벽 강화하는 리프레쉬템
- 건조해진 겨울 피부에 보습과 영양감 선사
- 피부 본연의 컨디션 강화
- 마스크 마찰에 의한 자극 진정 도움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유난히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보내고 새로운 신축년이 밝았다. 건조한 날씨, 스트레스, 장기화된 마스크 착용 등으로 바람 잘 날 없던 피부는 예민해지고 밸런스가 무너지면서 노화의 흔적을 안게 됐다. 특히 춥고 건조한 겨울은 피부 장벽이 약해지고 얇아져 다양한 피부 고민이 발생한다.

다양한 외부 유해 환경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가꾸기 위해선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전달해 촉촉하고 힘 있는 피부로 바꿔줘야 한다. 이에 여러 코스메틱 브랜드들이 짧은 시간 안에 수분 손실량을 낮추고 피부 속부터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제품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프리메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프리메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 프리메라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유효성분을 초미세 캡슐화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을 출시했다. 2021년 첫 번째 신제품인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이 고효능의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예민해진 피부의 노화를 가속하지 않도록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항산화 효능이 풍부한 프림 로즈 오일 캡슐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근본부터 탄탄하게 채워주는 파워 배리어 캡슐의 시너지 효과가 피부 본연의 컨디션을 탄탄하고 생기있게 올려준다. 주름 관리에 탁월한 아데노신, 풍부한 영양감을 주는 스쿠알란과 펩타이드,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나이아신아미아드와 비타민C 유도체 등을 함유해 지친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프라임 리커버리 더블 캡슐 세럼은 유효성분들을 초미세 캡슐화해 피부 속까지 빠르고 깊숙이 스며들수 있도록 돕는다. 실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세럼 사용 후 손상된 피부 장벽이 63.8% 개선되고 눈가 탄력과 팔자 탄력이 각각 6.5%, 6.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샤넬 '르 리프트 토너' [사진=샤넬 제공]
샤넬 '르 리프트 토너' [사진=샤넬 제공]

◆ 샤넬 '르 리프트 토너'...93%의 자연유래 포뮬라로 자극 없이

샤넬이 르 리프트 라인에서 새로운 탄력 토너를 선보였다. '르 리프트 토너’는 93%의 자연유래 포뮬라로, 피부에 순하지만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한다. 식물성 알팔파 농축물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피부 리듬을 활성화하여 피부 본연의 능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샤넬 연구소가 개발한 마그네틱 워커 컴플렉스를 함유해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지속시켜 피부에 강력한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피부에 자연스럽게 흡수되는 젤-인-워터 텍스처로 바르는 즉시 워터로 변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산뜻하면서도 편안한 감촉을 선사, 바르는 즉시 탄력을 느낄 수 있고 피부 밸런스를 유지토록해 아름다운 피부 광채를 되찾는데 도움을 준다.

센테카솔 '더마라인 5종' [사진=한솔생명과학 제공]
센테카솔 '더마라인 5종' [사진=한솔생명과학 제공]

◆ 센테카솔 '더마라인 5종'...병풀잎수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함유

한솔생명과학의 리얼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센테카솔은 '더마라인 5종'을 리뉴얼해 내놓았다. 리뉴얼 라인업은 토너(140㎖), 세럼(50㎖), 크림(50㎖), 아쿠아크림(50㎖), 더마로션(140㎖) 등 총 5가지다. 

센테카솔 더마라인은 겨울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병풀잎수 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됐다.특히 센테카솔 더마 크림은 마데카소사이드, 세라마이드, 아데노신 성분이 들어가 피부와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보호해주고 피부를 맑게 도와준다.

닥터올가 '다시마 트리플케어 탈모완화 샴푸' [사진=닥터올가 제공]
닥터올가 '다시마 트리플케어 탈모완화 샴푸' [사진=닥터올가 제공]

◆ 닥터올가 '다시마 트리플케어 탈모완화 샴푸'...다시마 추출물과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모발에 영양 공급

닥터올가는 다시마 트리플케어 탈모완화 샴푸’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 되는 특허 성분 및 살리실릭애씨드, 덱스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한 천연 유래 95%의 기능성 샴푸다.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이 민감한 두피를 자극 없이 순하게 세정해 줌은 물론 모발 건강에 필수 성분으로 알려진 다시마 추출물과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준다. 특히 용기를 100% 재생 플라스틱 및 특허받은 에코 펌프로 제작, 절취선이 있는 수축 라벨 필름을 사용해 분리배출이 용이하도록 했다.

달바 '화이트트러플 밸런싱 라인' [사진=달바 제공]
달바 '화이트트러플 밸런싱 라인' [사진=달바 제공]

◆ 달바 '화이트트러플 밸런싱 라인'...남성 피부 맞춤형 스킨로션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는 남성용 스킨 로션 '화이트 트러플 밸런싱 라인' 2종을 선보였다. 항산화 테스트를 완료한 화이트 트러플 성분 함유로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는 화이트 트러플 밸런싱 라인은 달바 스테디셀러, 미스트 세럼의 남성용 '화이트 트러플 밸런싱 스프레이 세럼 스킨'과 끈적임 없는 진정 수분크림 '화이트 트러플 밸런싱 워터 크림'으로 구성됐다.

화이트 트러플 밸런싱 스프레이 세럼 스킨은 '3in1'의 스프레이 타입으로 복잡한 스킨 케어 단계를 줄여 빠르고 간편한 케어가 가능하다. 화이트 트러플 밸런싱 워터 크림은 밸런싱 스프레이 세럼 스킨과 사용하기 좋은 바르는 타입의 워터 크림으로 남성의 유수분 밸런싱 케어를 돕는다. 크림 제형임에도 끈적이거나 번들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돼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5중 히알루론산, 시어버터, 황금추출물 성분이 피부 속부터 보습을 탄탄하게 채워주고 8가지 식물성 추출물 함유로 피부 보호·진정에 도움을 준다.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사진=AHC 제공]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사진=AHC 제공]

◆ AHC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아이크림을 모공 500분의 1로 쪼갠 '탄력유턴크림'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는 'AHC 20s(트웨니스) 바이옴'을 함유해 탄탄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가꿔주는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AHC의 스테디셀러,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인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9번째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2012년 첫 출시 이후 소비자의 니즈, 뛰어난 성분, 혁신적인 기술 등을 적극 반영해 매년 업그레이드 신제품을 선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AHC에 따르면 유스 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20대 피부 환경에 더 많이 존재하는 바이옴을 원료화한 ‘AHC 20s 바이옴’을 함유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지난 시즌 대비 2배 더 많은 인체 유사 콜라겐, 엘라스틴에 인체 유사 펩타이드 성분까지 더해 피부 탄성과 밀도, 리프팅에 도움을 줘 강력한 트리플 탄력 케어를 선사한다.

또한 특허 받은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으로 아이크림 흡수력을 업그레이드했다. 아이크림을 초고압, 초미세, 초스피드로 3단계에 걸쳐 이전 시즌 제품 대비 더 작아진 모공의 500분의 1 사이즈 입자로 쪼갰다. 초미세화된 아이크림 입자들은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흡수된다. 

시오리스 '브링 더 라이트 세럼 리뉴얼' [사진=시오리스 제공]
시오리스 '브링 더 라이트 세럼 리뉴얼' [사진=시오리스 제공]

◆ 시오리스 '브링 더 라이트 세럼 리뉴얼'...유기농 인증으로 업그레이드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는 '브링 더 라이트 세럼'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시오리스의 독자적 오가닉 포뮬러인 내추럴-라이트를 처방한 미백 세럼으로, 식약처 미백 고시 성분 알파-비사보롤과 찔레꽃추출물이 한층 더 맑고 화사한 피부 케어를 도와준다. 

전남 보성의 유기농 녹차수가 함유돼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고분자, 중분자, 저분자의 3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해 주어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해 준다.

특히 인공향료, 실리콘계 오일 등 유해 성분을 배제한 유기농 제품임은 물론 까다로운 인증으로 알려져 있는 유럽 통합 유기농 인증인 코스모스 유기농 인증을 획득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