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다르, 새해 첫 프로모션 '안다르 해피 뉴 이어'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1.07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안다르가 건강하고 행복한 새해를 위한 신년 첫 프로모션으로 ‘안다르 해피 뉴 이어’를 진행한다. 라스트 원 사이즈 특가 판매를 비롯해 안다르 윈터룩 챌린지, 새해맞이 깜짝 선물 증정 등 신축년 맞이 특별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안다르는 ‘라스트 원 사이즈’ 프로모션을 통해 0사이즈부터 8사이즈까지 사이즈 별로 재고 수량이 적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제품 수량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망설이다 보면 눈 앞에서 품절될 가능성이 있다. 사이즈가 맞고 평소 눈 여겨 보던 제품이 있다면 바로 구매할 것을 추천한다. 이 밖에도 라스트 원 사이즈 제품에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 2종도 제공하여 최대 10% 할인의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안다르의 신축년 첫 프로모션인 ‘안다르 해피 뉴 이어(andar Happy New Year)’ [사진=안다르 제공]
안다르의 신축년 첫 프로모션인 ‘안다르 해피 뉴 이어(andar Happy New Year)’ [사진=안다르 제공]

자사몰 회원을 위한 구매금액 별 ‘새해맞이 깜짝 선물’도 마련했다. 활력 넘치고 건강한 2021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릴렉스 마사지 스틱, 릴렉스 요가링, 싱글볼, 요가매트 등 ‘홈트 스타터 패키지’를 구매 금액에 따라 선물한다. 

특별한 SNS 이벤트도 전개한다. 이날부터 2월 1일까지 공식 SNS 계정에 안다르 제품을 활용한 데일리룩 인증하는 ‘안다르 윈터룩 챌린지’를 진행하는 것. △1등(1명)에게는 안다르 적립금 10만원 △2등(3명) 안다르 적립금 5만원 △3등(5명) 안다르 적립금 3만원 △챌린지 참여자 전원에게 안다르 적립금 3000원을 증정한다.

안다르 관계자는 "새해 첫 프로모션인 만큼 복을 전하려는 마음을 담아 파격 할인과 깜짝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며 "2021년에도 우수한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 특별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큰 만족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