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담소녀, 순면 생리대 '퓨어코튼' 출시..."안심 소프트케어 효과"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1.27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여성위생용품 전문 브랜드 청담소녀가 여성들의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줄 순면커버 생리대를 선보인다.

청담소녀는 순면커버의 '퓨어코튼'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청담소녀가 연구 개발한 3가지의 안심 소프트케어 기능을 내세워 여성들의 피부가 그 어느 때보다 민감해지는 날 쾌적하고 깔끔한 사용감을 유지하는 데 중점을 뒀다.

청담소녀가 출시한 민감한 피부 진정 효과의 순면커버 생리대 ‘퓨어코튼’ [사진=청담소녀 제공]
청담소녀가 출시한 민감한 피부 진정 효과의 순면커버 생리대 ‘퓨어코튼’ [사진=청담소녀 제공]

가장 먼저 순면 탑시트 커버가 예만해진 Y존을 부드럽게 케어하고 통기성이 뛰어나 장시간 사용에도 보송보송한 느낌과 쾌적함을 제공한다. 통기성 에어스루 백시트가 안팎의 공기를 순환시키는 기능을 해 효과를 극대화해준다. 또 3중 가드 커버로 설계된 샘 방지선이 월경혈을 빈틈없이 잡아줘 수면 중 잦은 뒤척임이나 평소 격렬한 움직임에도 양옆은 물론 앞뒤로도 샐 염려가 없다. 3단계 흡수 시스템은 많은 양의 월경혈을 빠르고 강력하게 흡수해 불쾌감을 최소화했다.

청담소녀는 깨끗할 ‘청’, 맑을 ‘담’, 웃을 ‘소’, 여자 ‘여’를 합친 ‘깨끗하고 맑게 웃는 여자’라는 의미로, 모든 여성을 존중하는 마음을 담아 안전하고 가치 있는 상품 제공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밝혔다. 

퓨어코튼 포함 청담소녀가 판매 중인 모든 라인의 생리대는 UV자외선램프가 장착된 카메라 등을 이용해 철저한 원자재 위생 관리를 하고 있다. 24시간 자동화 모니터링을 통해서는 오염 및 불량 제품을 실시간으로 검출하며, 제조부터 패킹에 이르기까지 제품 생산 전 과정은 자동화 시스템으로 운영 중이다.

청담소녀 관계자는 "피부 타입에 따라 화장품을 고르듯 생리대도 피부와 몸의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민감성 피부로 생리대 선택에 어려움이 많았던 소비자들을 위한 퓨어코튼을 비롯해 더욱 좋은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