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화장품 뷰트리, ‘속 편한 발효효소 파워’ 리뉴얼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1.29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한국화장품이 2월 한 달간 인스타그램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화장품의 뷰트리에서 ‘속 편한 발효효소 파워’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한 달간 인스타그램 포토후기 이벤트 ‘효소사고 선물받으소’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뷰트리 ‘속 편한 발효효소파워’는 곡물, 야채, 과일을 유익균으로 발효한 효소 제품이다.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기존 제품에 성분 및 역가수치를 보강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리뉴얼 제품을 선보였다.

한국화장품이 2월 한 달간 인스타그램 포토후기 이벤트‘효소사고 선물받으소’를 진행한다. [이미지=한국화장품 제공]

새롭게 출시한 ‘속 편한 발효효소 파워’는 기존 20가지의 곡물에서 62가지로 24만 유닛의 아밀라아제를 60만 유닛으로 더했으며 프로테아지 4500, 리파아제 0.2% 등 유효성분을 강화했다. 여기에 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쑥’과 장 건강을 위한 혼합유산균 21종, 특허 받은 포스트바이오틱스 2종을 첨가했다.

리뉴얼 런칭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포토후기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2월 한 달간 ‘효소사고 선물받으소’ 이벤트 기간 내 제품 구매 후 인스타그램 포토 후기를 남기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티파니앤코 리턴투 팔찌 등의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뷰트리 관계자는 “생명을 유지하는데 필수적인 성분인 효소는 같은 양을 먹어도 무게가 아닌 활성도로 흡수 정도가 결정된다”며 “‘속 편한 발효효소 파워’는 1포당(3g) 604,500unit의 역가수치로 체내 활성이 우수하며 하루 한 포로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섭취 효과를 기대할 수 있도록 기능 업그레이드에 주력한 제품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