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롭스, 롯데제과 캐릭터 ‘말랑이’와 콜라보 진행...말랑이 굿즈와 말랑카우 증정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1.29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롭스가 집콕으로 무료함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캐릭터 상품으로 즐거움을 주기 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롯데의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는 2021년 신축년 ‘흰 소의 해’를 맞아 다음달 4일까지 롯데제과의 소프트캔디 말랑카우의 캐릭터 ‘말랑이’와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롭스가 집콕으로 무료함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롯데제과의 캐릭터 ‘말랑이’와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 [이미지=롭스 제공]

하얀 얼룩송아지 말랑이는 ‘흰소의 해’와 잘 어울리는 캐릭터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콜라보 상품으로 출시되며 여성 고객들의 호응을 얻어온 바 있다.

롭스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생활용품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진 점에 착안, 필수 생활 용품 중 하나인 세안제와 관련된 콜라보 제품을 기획했다.

실제로 최근 두 달간(11/28∼1/27) 롭스 온라인몰의 생활용품 매출이 전년 대비 2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세안제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세안밴드에 말랑이 캐릭터를 활용해 선보이는 ‘말랑이 세안 밴드’는 29일부터 7일간 롭스에서 3만 5천원 이상 구매하는 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증정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통해 ‘내가 그린 말랑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말랑이 캐릭터를 그려 ‘#내가그린말랑이’ 해시태그와 롭스 계정을 태그해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총 10명을 추첨해 말랑이 세안밴드와 말랑카우 소프트캔디를 증정한다.

한편, 롭스는 29일부터 한 달간 집콕 생활의 편안함과 활기를 더할 다양한 생활용품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품목으로는 ‘바디럽 마약베개’를 46% 할인된 19,900원에, ‘셀러버 트리플 블랙 퍼퓸샴푸’를 31% 할인된 8,900원에, ‘쿤달 퓨어 바디로션’을 10% 할인된 8,900원에 판매한다.

장희선 롭스 마케팅팀장은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롯데제과 말랑이와의 특별한 콜라보 행사를 준비했다”며, “귀엽고 실용성 있는 롭스 말랑이 세안밴드와 함께 소소한 행복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