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업다운 주간 코스메틱] 혹한 속 피부 컨디션 끌어올리는 부스팅 뷰티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1.3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비오뜨·조성아뷰티·더샘·디폰데·라네즈·차바이오F&C...손상된 피부 부스팅 도와
- 산뜻한 데일리 스킨케어 
- 피부 걱정 성분 무첨가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
- 피부 탄력 증진 및 광채 개선
- 노폐물 및 각질 제거해 지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강력한 겨울 추위로 피부에도 건조주의보가 내려지고 있다. 피부 건조는 속당김 증상, 간지러움, 각질 등을 유발할 수 있고 노화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집중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안정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선 저자극 클렌징으로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맡는 스킨케어 루틴을 설정해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건성 피부라면 오일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통해 보습 관리와 피부 고민을 개선할 수 있고, 지성 피부는 히알루론산 성분이 더해진 섬세한 텍스처로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해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다. 

'에스테 RX 콜라겐 앰플 샷' [사진=라비오뜨 제공]
'에스테 RX 콜라겐 앰플 샷' [사진=라비오뜨 제공]

◆ 라비오뜨 '에스테 RX 콜라겐 앰플 샷'...고순도 콜라겐과 더블 앰플의 시너지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는 '에스테 RX 콜라겐 앰플 샷'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고순도 콜라겐과 더블 앰플의 장점을 결합했다. 콜라겐 응축액과 비타민 앰플층, EGF(상피세포성장인자) 앰플층으로 구성됐다. 사용 직전 원터치로 간편하고 신선하게 터트려 사용할 수 있다. 

고순도 콜라겐(순도 98%아텔로 콜라겐)을 메인으로 순수 비타민C와 EGF를 만나는 순간 즉각 탄성력으로 크림 앰플 제형으로 변한다. 정제수 함유량 0%로 물 타지 않아 콜라겐 고유의 효과를 전달한다. 크림 앰플은 피부 요철에 밀착되어 탄성감을 채워주고, 외부 공기에 쉽게 증발하지 않는 보습막 형성을 돕는다.

'파파야 데일리 필 토너' [사진=조성아뷰티 제공]
'파파야 데일리 필 토너' [사진=조성아뷰티 제공]

◆ 조성아뷰티 '파파야 데일리 필 토너'...각질 케어 돕는 순한 토너

조성아뷰티는 성분제일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성분에디터와 콜라보를 통해 '파파야 데일리 필 토너'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자연 필링 효과가 있는 파파야 열매 추출물과 피부과 물톡스 성분 PHA를 함유해 저자극 각질 케어를 돕는다.

3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부터 겉까지 수분감을 충전해주며, 산뜻한 데일리 약산성 토너로 피부 본연의 pH 레벨과 유수분 균형 조절을 돕는다. 조성아뷰티에 따르면 끈적임 없는 워터 타입인 파파야 데일리 필 토너는 개인의 취향과 피부 상태에 따라 스킨, 닦토, 토너팩으로 멀티 사용이 가능하다.

'허니바이오틱스 클렌징 오일' [사진=더샘 제공]
'허니바이오틱스 클렌징 오일' [사진=더샘 제공]

◆ 더샘 '허니바이오틱스 클렌징 오일'...꿀처럼 촉촉한 사용감으로 노폐물 제거

더샘은 '허니바이오틱스 클렌징 오일'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옐로우 컬러의 투명한 오일이 밀착감 있게 롤링되면서 짙은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에 쌓인 피지와 들뜬 각질을 한 번에 딥 클렌징 해주는 마일드한 클렌징 오일이다.

허니바오틱스 클렌징 오일의 핵심 성분인 ‘허니바이오틱스 포뮬러’는 토종 꿀벌의 장에서 분리한 영양 성분을 한 번 더 발효해 얻은 특허 성분과 함께 유채꿀, 로얄젤리, 프로폴리스를 함께 블렌딩한 포뮬러로 피부 건강에 좋은 진한 영양을 듬뿍 담은 핵심 성분 배합이다. 또한 식물성 돌콩 오일을 베이스로 한 마일드한 포뮬러 사용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시그니처 오리진 100' [사진=디폰데 제공]
'시그니처 오리진 100' [사진=디폰데 제공]

◆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흰목이버섯 100% 고농축 진액 에센스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는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흰목이버섯 100% 고농축 진액 에센스로, 한 가지 성분만으로 항산화뿐 아니라 고보습, 탄력, 윤기 부여, 모공 케어 등 첫 단계부터 10가지 피부관리 효과를 만들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항산화 효능 시험은 물론 피부 10겹 보습 효과, 마스크 마찰 200회 후 피부 진정 효과, 건조 환경(습도 35% 이하)에서의 피부 보습 유지력, 히알루론산 생성 증가 등 29가지 인체(외) 적용시험을 거쳤다. 또한 17가지 피부 걱정 성분 무첨가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은 오랜 시간 찌고 말리는 동양의 추출공법을 브랜드 독자적으로 해석한 빈티지3310 공법을 통해 더욱 진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된 청정 지역, 전남 강진에서 자란 귀한 흰목이버섯을 3번 찌고 3번 말려 10배 농축하는 354시간의 정성으로 유효 성분을 더욱 강력하게 농축시켜 한 병에 담아냈다.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 [사진=라네즈 제공]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 [사진=라네즈 제공]

◆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외부자극으로 손상된 피부 균형 바로잡아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는 '워터 슬리핑 마스크 EX'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라네즈 스테디셀러인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외부자극에 손상 입은 피부의 균형을 바로잡아 주는 '슬리핑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적용했다.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은 ‘프로바이오틱스 콤플렉스’가 피부 방어력을 강화하고, 지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또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식물성 스쿠알란이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기존 워터 슬리핑 마스크 대비 가공, 사용, 폐기 등 제품의 전 과정에서 물 사용량을 줄여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로 영국 카본트러스트의 ‘물발자국 인증’을 받았다.

'에버셀 레디언스 리프팅 앰플' [사진=차바이오F&C 제공]
'에버셀 레디언스 리프팅 앰플' [사진=차바이오F&C 제공]

◆ 차바이오F&C '에버셀 레디언스 리프팅 앰플'...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피부 탄력 증진 및 광채 개선

차바이오그룹 계열사 차바이오F&C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에버셀은 '레디언스 리프팅 앰플'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차바이오그룹의 독자 개발 성분 '차-비타타이드C'와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해 피부 탄력 증진 및 광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차-비타타이드C는 비타민C와 펩타이드를 결합해 안정화한 성분으로 콜라겐 생성 활성화를 도와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리프팅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이 제품에 함유된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에는 표피와 진피 사이의 결합력을 강화해 피부탄력을 높이고 주름 생성을 방지하는 작용을 하는 니도겐 등 59개의 성장인자를 비롯해 다양한 피부 친화적 성분이 포함됐다. 에버셀 레디언스 리프팅 앰플은 피부 임상 전문기관에서 진행한 인체 적용 실험 결과(40~60세, 4주 사용 기준) 제품 사용 7일 후부터 피부 광채 개선, 탄력 증가, 안면 리프팅 개선, 피부치밀도 증가 등의 지표에서 유의미한 효과를 입증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