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항산화력 강화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2.0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건조한 날씨와 스트레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이 장기화되면서 피부 자극과 트러블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는 시기이다. 이에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는 '미라클 씨드 에센스'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프리메라는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자사의 에센스 제품 '미라클 씨드 에센스'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한층 강화된 항산화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연출컷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연출컷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연꽃 씨앗에서 찾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을 고함량으로 담아낸 로터스 씨드 액티베이터를 함유했다. 로터스 씨드 액티베이터는 외부 자극에도 피부가 쉽게 무너지지 않도록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사측에 따르면 피부 구석구석 수분을 채워주는 슈가 플루이드는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속건조로 인한 피부 당김 현상을 잡아준다. 비타민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건강하고 맑은 안색으로 가꾸어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흡수, 속보습, 피부 톤 등 7가지 피부 지표[1]가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했다. 파라벤, 동물성원료, PEG계면활성제 등 10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고 피부과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클린 뷰티 브랜드의 가치관을 반영하여 사탕수수 잔여물로 만든 단상자와 재활용이 용이한 포장 라벨, 투명 유리 용기 등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했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과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시코르, 아리따움,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