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7 20:30 (월)
이디야커피, 이번 시즌 출시한 딸기 음료 누적 판매 70만 잔 돌파...고객선호도 반영 적중
이디야커피, 이번 시즌 출시한 딸기 음료 누적 판매 70만 잔 돌파...고객선호도 반영 적중
  • 고훈곤 기자
  • 승인 2021.03.0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이디야커피가 지난해 12월 선보인 딸기 음료 3종이 출시 2달 만에 누적 판매 70만 잔을 기록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시즌 출시한 딸기 음료 3종이 지난 시즌 출시된 딸기 음료보다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했다고 2일 밝혔다.

이디야커피가 지난 시즌 출시한 딸기 음료 2종은 출시 2달 만에 판매 65만 잔을 기록한 바 있다. 이러한 고객들의 큰 호응과 딸기에 대한 높은 고객 선호도를 반영해 딸기 음료 라인업을 에이드와 플랫치노군으로 확대했고 기존 딸기 라떼는 레귤러, 엑스트라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했다.

이디야가 이번 시즌에 출시해 누적 판매 70만 잔을 돌파한 딸기음료 3종 이미지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국산 딸기와 우유가 맛있게 어우러진 딸기 라떼는 지난 시즌보다 딸기 베이스 함량을 높인 만큼 풍부하고 진한 딸기 맛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첫 선을 보인 딸기 복숭아 요거트 플랫치노는 새콤한 요거트 플랫치노에 달콤한 딸기와 복숭아를 더해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고 말랑말랑 딸기 에이드는 달콤한 딸기와 상큼한 라임에 딸기향 젤리를 더해 재미있는 식감까지 느낄 수 있는 음료이다.

이처럼 다양한 식감과 맛은 물론 비주얼로 고객들의 눈과 입까지 사로잡은 딸기 음료 3종은 출시 2달 만에 70만 잔 이상 판매되었을 뿐 아니라 각종 SNS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주예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딸기 음료 3종은 출시 이후 매일 1만 잔 이상 꾸준히 판매되며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