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헤라,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 출시...생기 있는 입술 연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3.04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올 봄, 존재감 있는 컬러로 생기있는 입술을 연출해줄 워터스머징 제형의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를 선보인다.

헤라는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입술이 물기를 머금은 듯 자연스럽게 빛나는 텍스처와 선명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생생한 컬러가 특징인 립 틴트 제품이다. 

헤라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헤라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립글로스의 촉촉한 광택감과 틴트의 지속력을 합쳐 놓은 듯, 건조함 없이 바를 수 있는 신유형의 누드 틴트로 개발되었다.

헤라에 따르면 오래 지속되는 컬러감과 촉촉함이 특징이다.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는 생생한 로지 브라운톤의 465 나인티즈(90S)를 시작으로 생기를 더해주는 코랄컬러인 233 퓨어타투, 트렌디한 오렌지 컬러까지 웜/쿨톤 구별 없이 데일리로 바를 수 있는 8가지 MLBB 컬러와 입술에 투명감을 더해줄 립 오일로 구성되었다.

유리 용기 디자인을 통해 내가 선택한 틴트의 컬러와 텍스처를 바로 확인 할 수 있고 휴대하고 다니며 사용하기 편리하다. 

헤라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 제품은 3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세포라, 시코르,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온라인 올리브영, 네이버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