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네모네, 슈퍼주니어 이특·은혁과 콜라보...스페셜 헤드웨어 3월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3.0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인기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의 이특과 은혁이 아네모네 나만의 헤드웨어(모자) 제작에 참여했다. 아네모네는 오는 3월 이들이 직접 디자인한 스페셜 헤드웨어를 선보인다.

국내 헤드웨어 전문 브랜드 아네모네는 오는 19일 슈퍼주니어의 이특, 은혁이 직접 디자인한 스페셜 헤드웨어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두 사람이 직접 기획하고 디자인에 참여한 스페셜 시그니쳐 에디션으로 제작됐다.

슈퍼주니어의 이특, 은혁이 아네모네와 협업을 진행했다. [사진=아네모네 제공]
슈퍼주니어의 이특, 은혁이 아네모네와 협업을 진행했다. [사진=아네모네 제공]

이번 협업에 참여한 은혁은 "소재 선택 및 컬러, 로고위치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고민하며 디자인 했다"며 "세상에 나를 알리는 패션 아이템,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리고 착용하기 편하면서 트렌디한 아이템이 되길 기대해본다"고 말했다.
 
이특은 "패션의 처음은 머리부터 표현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평소 모자를 즐겨 활용한다"며 "내가 직접 디자인한 모자인 만큼 특별한 의미가 있어 설레이고 많은 관심과 사랑도 기대해 본다"고 소감을 전했다. 

제작 참여 과정을 담은 영상도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에 공개될 예정이다.

'가장 높은 곳에서 나를 표현하다'라는 컨셉으로 탄생한 ‘아네모네’ 박수경 대표는 “슈퍼주니어 이특, 은혁과의 이번 콜라보레이션,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국내 및 해외 헤드웨어 시장에 차별화된 세련미를 선사할 수 있길 기대해본다"고 밝혔다.  

제품 구매는 3월 19일부터 약 일주일간 '에스엠타운 앤 스토어(SMTOWN&STORE)'와 아네모네 공식 홈페이지(anemonemall)를 통해 예약 판매된다. 예약판매 종료 후 4주뒤부터 국내 및 해외 구매고객에게 일괄 배송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