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학기 맞은 엄마들에게 힐링을...엘칸토, 엄마 해방 프로젝트 캠페인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3.1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엘칸토가 신학기를 맞은 엄마들에게 해방을 선물한다. 국내 정통 제화 브랜드 엘칸토는 2021년 1학기 등교 결정으로 신학기 자녀들의 개학을 맞은 엄마들에게 해방을 선물하고자 ‘엄마해방 프로젝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엄마해방 프로젝트’는 크게 두 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첫 번째로 ‘엘칸토,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로 이달 31일까지 이벤트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혜택으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23 해방쿠폰(△10만원 이하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15만원 구매 시 3만원 할인)’과 더불어 엘칸토 온라인 몰 15% 할인쿠폰(엘칸토 플러스친구에서 다운로드)이 있다.

엄마 해방 프로젝트 캠페인 이미지 [사진=엘칸토 제공]

이 쿠폰은 매장에서 제공되는 다양하고 파격적인 특가에 추가로 최대 3만원까지 스페셜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다. 전국 엄마들의 코로나 해방을 응원하는 이러한 엘칸토의 전례없는 파격적인 혜택은 온라인 공식몰 및 전국 160여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두 번째로 ‘엘칸토, 여행 패키지상품 증정 이벤트’로 할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복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4월 30일까지 엘칸토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1등(1명/2인용) 제주도항공권+숙박 △2등(2명/2인용) 부산KTX+숙박 △3등(3명) 글램핑 2인 숙박권 △행운상(30명) 엘칸토 3월 주력 상품을 증정한다.

정낙균 엘칸토 대표이사는 “코로나 시국의 장기화로 지친 ‘엄마’들에게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