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4 15:10 (금)
LG유플러스 "홈상품 가입하고 경품 받으세요"
LG유플러스 "홈상품 가입하고 경품 받으세요"
  • 이세영 기자
  • 승인 2021.03.12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LG유플러스가 홈 상품 가입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준다.

LG유플러스는 신학기·결혼·이사가 본격화하는 3월 봄 시즌을 맞이해 인터넷·IP(인터넷)TV·스마트홈 등 홈 상품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이달 11일부터 오는 4월 10일까지 유샵을 통해 인터넷·IPTV·스마트홈을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59만원 혜택은 물론, 12시 이전 예약고객에 한해 당일 설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최대 59만원 혜택은 인터넷·IPTV·스마트홈을 모두 가입하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46만원 상당 상품권(신세계·스마일캐시·홈플러스·매가마트 중 택일)과 추가 요금할인 7%(최대 13만원)를 포함하며, 통신 3사 중 유일하게 제공하는 혜택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LG OLED(올레드) 77인치 TV(1명), LG 오브제 스타일러(1명), 아이패드 에어 4세대(2명), 갤럭시탭 S7+(2명), 발뮤다 토스터기(5명), 일리 커피머신(10명), 리퀩 와플메이커(20명), 2만원 상당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10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4월 30일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가 신학기, 결혼, 이사가 본격화되는 3월 봄 시즌을 맞이해 인터넷·IPTV·스마트홈 등 홈 상품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U+tv는 2020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 조사 유료방송 서비스 품질 평가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했다. IPTV 3개사, 케이블TV 14개사, 위성방송 1개사 등 총 18개사의 셋톱박스 상품을 지난해 7월부터 11월까지 5개월 동안 7개 부문(채널 음양 수준, 채널 전환 시간, 주문형비디오(VOD) 시작시간 및 광고시간, 셋톱박스 시작시간, 콘텐츠 다양성, 영상 체감 품질, 이용자 만족도)을 평가한 결과다.

뿐만 아니라 ‘영어유치원’, ‘책 읽어주는 TV’ 등 대표 서비스로 2017년 출시 이후 매년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차지하는 키즈서비스 ‘U+아이들나라’를 비롯해 신중년 대상 흥미로운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들로 구성한 더라이프 채널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인기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넷플릭스도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과 연동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보던 영상을 TV 화면으로 끊김 없이 이어볼 수 있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담당 상무는 “고객들이 이사, 결혼 등으로 인터넷을 가장 많이 바꾸는 시즌을 맞이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 같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LG유플러스와 함께 멋진 새출발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달 말까지 U+스마트홈 가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대상 패키지는 아이들 하교를 확인하고 집안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키즈케어’와 대학생 등 1인 가구가 가장 선호하는 ‘구글 패키지’다.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은 물론, 유샵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U+스마트홈 키즈케어 패키지는 △말 한마디로 아이에게 동요와 동화를 쉽게 들려줄 수 있는 ‘스마트홈 스피커’ △집안 공기질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에어센서’ △밖에서도 아이 모습을 확인하고 대화할 수 있는 ‘맘카(CCTV)’로 구성돼 있다. 또한 패키지에 무료로 포함된 ‘화재도난보험’을 통해 댁내 물품 도난이나 화재 등 피해를 입었을 경우 보상도 받을 수 있다.

U+스마트홈 구글패키지는 △구글 어시스턴트가 장착된 스마트 디스플레이 ‘구글 네스트 허브’ △조명 색·밝기 변경 및 숙면·집중모드 기능을 가진 ‘무드등’ △가전제품의 전원을 제어하고 화재 위험 방지가 가능한 ‘멀티탭’을 하나로 묶은 패키지다.

이달 31일까지 U+스마트홈 ‘키즈케어’, ‘구글패키지’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2만원 상당 설치비를 면제하고, 추첨을 통해 LG 그램 노트북(1명), 아이패드 에어 4세대(3명), 폴바셋 1만원 상품권(1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4월 9일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