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고트(JIGOTT)X임윤아, 21 SS 패션 화보 속 신상품 출시...기획전 통해 할인 혜택 제공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3.1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패션 브랜드 지고트가 뮤즈 임윤아와 함께 한 SS시즌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을 클래식' 컨셉으로 지고트만의 '소프트모던'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신상품도 선보인다. 

바바패션의 프리미엄 브랜드 '지고트(JIGOTT)'가 배우 임윤아와 함께 한 ’21 SS 시즌 패션화보’를 공개하고 신상품 출시 기념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고트(JIGOTT)X임윤아, 21 SS 패션 화보 속 신상품 출시 [사진=바바패션 제공]
지고트(JIGOTT)X임윤아, 21 SS 패션 화보 속 신상품 출시 [사진=바바패션 제공]

이번 패션 화보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을 클래식’이란 지고트의 ‘21 SS 시즌’ 컨셉 하에 진행됐다. 봄 시즌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와 페미닌한 실루엣으로 지고트만의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M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한 소재와 디테일의 믹스매치를 강조했다.

이와 관련해 ‘지고트X임윤아의 온라인 익스크루시브 기획전’을 진행하고 원피스, 블라우스 등 다양한 상품을 혜택가에 판매한다. 특히 온라인 단독 상품에 한해 추가 10% 할인쿠폰을 제공해 랜선 쇼핑족들에게 실속 있는 쇼핑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화보 속 배우 임윤아가 착용한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임윤아의 원피스와 트위드 자켓, 트렌치코트 외에도 실크 블라우스, 플레어스커트 등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는, 페미닌한 분위기 연출에 좋은 ‘스퀘어넥 훌스커트(JL3A0OPL2)’, 하객룩으로 입기 좋은 ‘체크 랩 원피스(JL3A0OPL1)’, ‘버튼 디테일 머메이드 원피스(JL3A0OPL3)’ 등이 있다. 이 외에도 플로럴 패턴으로 화사한 봄을 입어볼 수 있는 ‘플라워 스모킹 원피스(JL3A0OP02)’, ‘리본 디테일 디자인 블라우스(JL3A0BL26)’, ‘주름 레이스 스커트(JL4A0SK45)’와 ‘프릴 블라우스(JL3A1CD19)’ 등도 인기다. 

지고트의 상품은 바바패션의 공식 온라인몰 바바더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바패션 관계자는 "온라인 시장이 더욱 강화되고 있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전용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지고트(JIGOTT)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단독 상품을 구성한 만큼 화사한 봄 스타일을 연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