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6 08:00 (일)
오뚜기, 불향 살아있는 매콤달콤한 ‘밥친구 매콤짬뽕’ 출시
오뚜기, 불향 살아있는 매콤달콤한 ‘밥친구 매콤짬뽕’ 출시
  • 고훈곤 기자
  • 승인 2021.03.16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오뚜기가 매콤달콤한 불향으로 고객의 취향을 저격할 신제품을 선보였다. 오뚜기는 매콤달콤한 맛과 은은한 불향으로 밥을 맛있게 즐기는 ‘밥친구 매콤짬뽕’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밥친구 매콤짬뽕’은 오뚜기 밥친구류 최초로 매콤달콤한 맛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매콤짬뽕 풍미유가 들어있어 은은한 불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큼직한 오징어의 쫄깃한 식감과 영양이 풍부한 참깨가 가득 들어있어 맛과 식감, 영양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밥친구 매콤짬뽕’은 밥에 솔솔 뿌려서 먹거나 한입 크기의 주먹밥으로 먹기에 좋고 풍미 가득한 해물볶음밥, 촉촉한 매콤유부초밥 등 밥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짬뽕죽, 볶음짬뽕 등 여려가지 재료와 함께 매콤한 응용요리에 활용이 가능하다.

오뚜기가 살아있는 불맛으로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인 ‘밥친구 매콤짬뽕’ [이미지=오뚜기 제공]

㈜오뚜기 관계자는 “매콤달콤한 맛과 은은한 불향의 ‘밥친구 매콤짬뽕’을 출시했다”며, “아이들뿐만 아니라 매콤한 맛을 즐기는 성인들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 ‘밥친구’는 밥을 더 맛있고 영양가 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불고기, 야채, 김자반, 치즈 등 다양한 맛으로 출시되어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