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샤, ‘2021 S/S 컬러 필터 에디션’ 출시...쉽고 감각적인 메이크업 가능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3.17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미샤가 쉽고 감각적인 메이크업이 가능한 다양한 봄 에디션을 선보인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2021 S/S 컬러 필터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카메라 보정 앱을 사용한 듯 자신이 원하는 분위기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함께 사용하면 고유의 피부 톤에 딱 맞는 매력적인 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 필터 섀도 팔레트’는 아이섀도 6컬러와 블러셔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았다. 보드라운 제형으로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린다. 파스텔 색상의 블루밍 필터, 고혹적인 느낌의 미스티 필터 두 종류가 나왔다.

‘컬러 스테인 밤’은 촉촉한 틴티드 립밤이다. 입술에 수분을 공급하고 발효 오일 콤플렉스가 끈적임 없이 입술을 촉촉하게 한다. 묻어남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쥬시, 포지, 코다, 루머 네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미샤가 누구나 쉽게 메이크업이 가능한 ‘2021 S/S 컬러 필터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강력한 발색으로 인기가 높은 ‘데어 틴트 매트 타투’ 신제품도 함께 출시됐다. 11호 롤링롤링, 12호 롤리펍, 13호 라우더, 14호 스텝업 등 4가지 색상이다.

이준성 에이블씨엔씨 부문장은 “이번 신제품은 쉽고 감각적인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색상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누구라도 만족할만한 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