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6 09:02 (일)
롯데카드, 뱅크샐러드와 손잡고 '빨대카드' 출시
롯데카드, 뱅크샐러드와 손잡고 '빨대카드' 출시
  • 김지훈 기자
  • 승인 2021.03.22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롯데카드는 뱅크샐러드와 손잡고 2020년 뱅크샐러드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지출한 커피, 배달앱, 스트리밍, 편의점 등 TOP5 카테고리 영역에 집중해,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혜택을 모은 단독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카드를 출시한다.

롯데카드가 뱅크샐러드와 손잡고 PLCC 상품인 ‘빨대카드’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빨대카드 출시를 통해 뱅크샐러드 주 사용 고객층인 2030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실제로 뱅크샐러드 고객의 70% 이상은 20~30대다.

롯데카드가 뱅크샐러드와 손잡고 PLCC 상품인 빨대카드를 선보인다. [사진=롯데카드 제공]

마이데이터 전문기업 뱅크샐러드는 3800개 이상의 국내 모든 카드 정보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에게 꼭 맞는 카드를 소개해 주는 ‘맞춤형 카드 추천 서비스’로 입지를 굳혀 왔다. 빨대카드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오는 5월까지 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소지월 포함 3개월간 할인한도를 두 배로 제공해 줘 월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빨대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뱅크샐러드 앱에서 ‘실시간 혜택 코칭 서비스’도 제공한다. 남은 할인 한도, 월별 실적 현황 등의 정보를 한눈에 알기 쉽게 볼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빨대카드는 뱅크샐러드 주 이용 고객인 2030 세대들이 자주 이용하는 가맹점과 선호하는 브랜드에 혜택을 집중한 생활밀착형 카드"라며 "빨대라는 이름처럼 누릴 수 있는 모든 혜택을 남김없이 빨아먹는 즐거운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