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성전자 '네오 QLED', 동남아로 판로 넓힌다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1.03.25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삼성전자가 동남아 시장에서 ‘Neo(네오) QLED’의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삼성전자는 24일(현지시간) 싱가포르에서 ‘네오 QLED’를 비롯한 2021년 TV 신제품을 출시하고, 현지 미디어와 거래선을 대상으로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기존 QLED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네오 QLED를 비롯해 '더 프레임', '더 세리프', '더 세로', '더 프리미어' 등 소비자 트렌드를 세심하게 반영한 2021년 라이프스타일 TV 신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행사에 참석한 미디어와 거래선들은 네오 QLED가 구현하는 압도적 화질 외에도 업사이클링 개념을 도입한 에코 패키지, 태양전지를 이용한 친환경 리모컨에도 많은 관심을 보였다.

싱가포르의 대형 상업지구 메이플트리 비즈니스시티에 마련된 '2021년 삼성전자 TV 신제품' 행사장에서 삼성전자 모델들이 '네오 QLED'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이달 초 싱가포르에 앞서 호주에서 네오 QLED를 출시했고, 4월에는 태국·인도네시아·베트남·필리핀·말레이시아·뉴질랜드 등 동남아 시장과 오세아니아 시장 전역에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조상호 삼성전자 동남아총괄 전무는 “삼성 TV는 동남아와 오세아니아 시장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고, 특히 QLED TV는 연평균 두 배씩 고속 성장하며 프리미엄 TV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며 “네오 QLED 출시로 소비자들의 일상에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