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모레퍼시픽, 포스트코로나 캠페인 영상 '코로나 블루:밍' 공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3.26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모두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 전달한다. 

아모레퍼시픽은 26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모두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 전달하고자 제작한 ‘코로나 블루:밍’ 영상을 공개했다. 3개의 본편으로 구성한 영상은 코로나19 상황 속 일상을 블루(우울함)가 아닌 ‘나, 가족, 이웃을 위한 블루밍(Blooming, 꽃을 피우는)의 시간으로 바라보자’는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시각과 제안을 담았다.

아모레퍼시픽, 포스트코로나 캠페인 영상 '코로나 블루:밍'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포스트코로나 캠페인 영상 '코로나 블루:밍'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영상의 내레이션은 아모레퍼시픽 마몽드의 새로운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조수민씨가 맡았다. ‘코로나 블루를 블루:밍으로 바꾸는 지혜’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따뜻한 음성으로 전했다.

아모레퍼시픽 홍보 디비전장 이상호 상무는 "영상을 통해 잠시나마 일상의 소중함을 되돌아보고, 봄날의 꽃처럼 희망찬 내일을 맞이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코로나 블루:밍 영상 1편 ‘나를 위한 블루:밍’은 아모레퍼시픽 기업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족과 이웃의 블루밍 스토리를 담은 2편, 3편은 각각 4월 1일, 4월 8일에 업로드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