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션투유리조트, 아고다 선정 ‘2020 골드 서클 어워드’ 수상...상위 1%의 숙박 파트너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3.26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오션투유리조트가 전 세계 상위 1%에게 주어지는 아고다 선정 최고의 숙박시설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 오션투유리조트는 전 세계 온라인 예약 플랫폼인 아고다의 ‘2020 골드 서클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상은 전 세계 약 180만여개의 아고다 파트너사 중 2020년 동안 판매된 예약율, 가격 경쟁력, 프로모션참여, 평점 등을 기반으로 하여 투숙고객에게 최고의 여행 경험을 제공한 상위 1%의 숙박 파트너에게 부여되는 상이다.

국내의 경우 아고다에 등록된 약 6만여 숙박시설 중 100개 미만이 수상했으며, 강원도 속초, 고성, 양양권에선 ‘오션투유리조트’가 유일하게 어워딩 된 리조트다.

오션투유리조트가 상위 1%의 숙박 파트너에게 수여되는 ‘아고다 2020 골드 서클 어워드’에 선정됐다. [이미지=오션투유리조트 제공]

최종일 오션투유리조트 지배인은 “먼저 오션투유를 이용해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아낌없는 시설투자를 통해 올해 말 목표로 전 객실을 리모델링하여 최상의 객실 컨디션을 제공할 것이며, 오션투유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

한편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삼포해변길 9에 위치하고 있는 오션투유리조트는 250실 규모로 삼포해수욕장 앞에 위치하고 있어 객실에서 드넓은 바다를 파노라마처럼 한눈에 볼 수 있어 최고의 오션뷰를 자랑한다. 또한 23평의 넓은 객실공간은 온 가족이 휴식을 취하기에 더 없이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