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제과, ‘할매니얼’ 트렌드 반영한 퓨전 디저트 ‘뻥쿠아즈’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3.30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롯데제과가 ‘다쿠아즈’ 과자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롯데제과는 쌀로 만든 뻥튀기를 활용해 고소하면서 달콤한 퓨전 디저트류 제품 ‘뻥쿠아즈’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뻥쿠아즈는 최근 젊은 세대에서 회자되고 있는 은은하고 고소한 맛을 좋아하는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 트렌드을 반영, 쌀로 만든 웰빙 스낵 ‘쌀로별’에서 파이 제품으로 영역을 확대한 디저트용 제품이다.

뻥쿠아즈는 ‘다쿠아즈’ 과자 콘셉트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해 오랜시간 동안 한국인에게 간식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쌀로 만든 뻥튀기를 활용, 바삭한 식감을 제대로 살린 제품이다. 원형의 샌드 형태인 뻥쿠아즈 겉에는 인절미 초코 코팅이 둘러져 있어 뻥튀기의 고소한 맛과 함께 인절미 특유의 고소함과 초코의 달콤함이 더했다.

‘할매니얼’ 트렌드 반영해 바삭하고 고소한 퓨전 디저트 ‘뻥쿠아즈’ 이미지 [사진=롯데제과 제공]

뻥쿠아즈는 코팅된 뻥튀기의 가운데 부분에는 부드러운 인절미 크림을 넣어 평범한 바삭한 식감에 크림의 부드러운 식감을 더해 색다른 식감을 느낄 수 있게 했고 인절미 특유의 고소한 맛을 극대화했다.

롯데제과는 ‘뻥쿠아즈’가 한식 디저트를 즐기는 젊은 ‘할매니얼’ 세대부터 은은한 단맛 디저트를 선호하는 중장년층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