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6 09:02 (일)
교원그룹,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 진행...아동 대상 사회공헌 캠페인
교원그룹,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 진행...아동 대상 사회공헌 캠페인
  • 고훈곤 기자
  • 승인 2021.03.3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교원그룹이 미취학 아동들에게 점차 심각해지고 있는 환경오염 사례와 환경 보호 방법, 생활 습관 등을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알기 쉽게 전달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교육생활문화 전문기업 교원그룹이 아동들을 대상으로 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 방법과 생활습관을 알려주는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를 위해 아동 교육기관을 사전에 선정해 아트 클래스, 환경오염 문제를 다룬 인형극, 전문강사와 함께하는 레크레이션 및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교원그룹이 사회공헌 캠페인 일환으로 지난 30일 노원구 소재 어린이집에서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교원그룹 제공]

교원그룹은 지난 30일 노원구 소재 어린이집에서 첫 번째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을 진행했다. 총 21명의 아동과 함께한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 라이브 방송을 통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공기정화 식물로 액자를 만드는 아트클래스, 교원 전집 ‘깨끗한 곳에서 살고 싶어’를 각색한 연극, 미세먼지 관련 노래와 율동을 배워보는 시간까지 알차게 진행됐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어릴 때부터 환경오염의 유해성을 인식하고 바른 생활 습관을 형성해 깨끗한 환경을 유지해 나가도록 돕는 캠페인을 마련했다”라며 “쉽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보다 많은 아이들이 환경오염에 대해 올바르게 인지할 수 있도록 본 캠페인을 확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