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MLB 퍼펙트이닝 2021', 정상급 투수 커쇼 앞세워 글로벌 출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1.03.3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게임빌이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정상급 투수인 클레이튼 커쇼를 메인 모델로 앞세워 신작 야구게임을 내놓는다.

게임빌은 신작 ‘MLB 퍼펙트 이닝 2021’을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게임은 글로벌 히트 브랜드인 ‘MLB 퍼펙트 이닝’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2014년 첫 출시 후 8번째 시리즈다.

MLB 퍼펙트 이닝 2021의 메인 모델에는 LA 다저스 소속 투수인 커쇼가 발탁됐다. 커쇼는 MLB 올스타 8회 선정, 사이영상 3회 수상 등 돋보이는 커리어를 쌓아왔으며 2020시즌에는 선발투수로서 팀의 월드시리즈 우승에 기여하는 등 MLB 정상급 투수로 활약하고 있다.

MLB 퍼펙트 이닝 2021은 올 시즌 신규 로스터 등 실제 MLB의 최신 데이터를 반영해 풀 3D(3차원) 실사 모바일 야구게임의 리얼리티를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MLB 퍼펙트 이닝 2021' 메인 모델로 발탁된 커쇼. [사진=게임빌 제공]

PvP(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인 ‘라이브 배틀’은 ‘PvP 리그’로 리뉴얼해 오픈한다. 새로운 등급 체계와 개선된 매칭 밸런스가 적용되며 보상 수준을 상향해 치열한 경쟁의 재미를 살렸다. ‘선수 조각 시스템’에는 선수 ‘카드 분해 기능’이 추가된다. 해당 기능을 이용하면 여분의 선수 카드를 분해해서 유용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또한 ‘이적 시장’은 검색 기능이 강화되며 선수 카드를 비교할 수 있는 기능이 더해져 한층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최고 등급 카드인 ‘ALL TIME BESTS’도 등장한다. 해당 카드는 각 포지션에서 활약한 최고의 메이저리거들로 구성돼 있으며, 획득 시 All TIME BESTS 카드만의 특별한 능력을 통해 큰 폭의 전력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게임빌은 신작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20일까지는 MLB 팬들을 흥분시킬 ‘하이라이트 선수 클레이튼 커쇼 굿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접속 시 매일 1장씩 획득할 수 있는 ‘응모권’을 통해 추첨에 자동 응모돼 커쇼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저지’·‘모자’·‘야구공’ 실물 굿즈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응모권 획득 숫자가 많아질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응모권 누적 획득 수에 따라 ‘S급 강화 트레이너’, ‘하이라이트 커쇼 10강 드래프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다. 추가로 게임 업데이트 후 1회만 접속해도 ‘하이라이트 커쇼 1강 드래프트’ 카드 지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MLB 퍼펙트 이닝 시리즈는 게임빌과 공게임즈가 손잡고 2014년부터 글로벌 시장에 서비스해온 모바일 야구게임이다. 양사는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MLB 퍼펙트 이닝 시리즈를 글로벌 스테디셀러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MLB 퍼펙트 이닝 시리즈는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도미니카공화국·멕시코·일본·대만 등 야구 인기 지역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