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교촌치킨, 미래 성장기반 마련...경기도 평택에 대규모 ‘수도권물류센터 ’ 개관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4.0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교촌치킨이 효율적인 공급 시스템을 위해 수도권물류센터를 개관하며 미래 성장 기반을 마련한다.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경기도 평택시에 수도권물류센터를 신축 개관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수도권물류센터는 국내 사업의 물량 증가와 HMR 등 신규 사업 확장에 따른 처리 능력과 대응력을 강화하기 위해 구축됐다. 수도권물류센터는 부지 5,000평 규모에 지상 2개 층으로 마련됐다.

교촌에프앤비㈜는 새로운 수도권물류센터를 통해 기존 수용 능력(약 85톤)보다 2배 이상 높아진 일 평균 200톤 이상의 물량을 수용 할 수 있게 되어 더욱 높아진 공급 역량을 예상하고 있다.

교촌치킨이 효율적인 공급 시스템을 위해 새롭게 개관한 수도권물류센터 전경 [사진=교촌에프앤비 제공]

한편 교촌은 이미 지난 2015년과 2016년에 각각 호남권, 영남권 물류센터를 증설한 바 있다. 또한 상반기 내로 남부(김해)물류센터도 완공할 예정이다. 향후 교촌은 전국 4곳의 물류센터를 중심으로 국내외 사업 확장 및 성장을 위한 효율적인 물류 시스템 운영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물류센터 증설은 국내 치킨 사업은 물론 신사업의 기반을 다지는 성장의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이를 가맹점주와 고객들에게 신뢰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발판으로 삼아 지속성장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