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7 20:30 (월)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부스터 프로모션 실시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부스터 프로모션 실시
  • 이세영 기자
  • 승인 2021.04.01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그라비티가 자사 대표 PC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부스터 프로모션을 실시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기로 했다.

그라비티는 3월 31일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부스터 프로모션을 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1년 첫 부스터 프로모션으로 지난달 31일부터 오는 5월 첫 번째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캐릭터 생성 시 명의 당 1회에 한해 전승노비스 캐릭터를 제공하며, 15레벨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부스터 팩을 함께 지급한다. 또한 부스터 캐릭터에 부스터콜, 무기 및 방어구, 쉐도우, 의상 아이템 등을 증정하며 전직 간소화, 전용 퀘스트, 전용 상점 등 편의혜택도 누릴 수 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부스터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그라비티 제공]

그라비티는 지난달 31일부터 5월 3주차 정기점검 전까지 매일 획득 경험치 30% 증가, 주말에는 추가 30%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부스터 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낙원단 퀘스트 경험치 50%, 일루전 보상 경험치 30%, 환영 조사단 보상 경험치 30%도 함께 증가하는 ‘버닝 이벤트’를 실시하며 매일 게임 접속 시 아이템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이달 7일 점검 후부터 5월 3주차 정기점검 전까지는 ‘아이템 할인상점 오픈 이벤트’를 통해 헬스장 회원권, 탑승용 고삐, 인벤토리 확장 쿠폰 등을 한정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지난달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부스터 프로모션 오픈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속 캐릭터가 부스터 프로모션을 통해 급속도로 성장해 바포메트와 맞붙는 내용으로, 카툰 콘셉트를 통해 재미있게 표현해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만우절을 기념해 1일 하루 동안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획득 경험치와 아이템 드롭률이 41%로 적용되는 ‘만우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울러 공식 홈페이지 디자인 일부를 거꾸로 뒤집어놓아 유저들에게 보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프로모션 및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