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관장 동인비,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 출시...마이크로바이옴 기술력 결합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4.06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정관장 동인비가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 주는 데일리 안티에이징 에센스를 선보인다.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데일리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더욱 진화된 홍삼 피부과학의 핵심 성분인 RG진세노바이옴을 함유했다.

RG진세노바이옴은 홍삼의 유효성분과 6년근 홍삼으로 배양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마리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성분이다. 122년 전통의 정관장 홍삼 피부과학과 최근 화장품 시장에서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력이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동인비가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를 출시했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는 더욱 강력해진 ‘3중 밀도 레이어링 케어’를 제공한다. 7일만 사용해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세워주고 피부 속 탄력을 채워주며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광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고농축 홍삼 유효성분이 전하는 에너지는 피부 속 본연의 자생력을 깨워 피부 기초 환경을 개선해줄 뿐만 아니라, 피부 속 탄성력을 채워 이상적인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정훈 화장품사업실장은 “코로나19 여파로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생기면서 뷰티업계에서도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정관장 홍삼으로부터 얻은 귀한 홍삼 유효성분에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이 더해진 2세대 자생 원액에센스를 중심으로 새로운 마이크로바이옴 에센스 시대가 열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