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4 16:22 (금)
카카오커머스, 쇼핑라이브서 '갤럭시버즈 프로 한정판' 공개
카카오커머스, 쇼핑라이브서 '갤럭시버즈 프로 한정판' 공개
  • 이세영 기자
  • 승인 2021.04.0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카카오커머스가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의 구미를 당길만한 한정판 제품 판매에 나선다.

회사 측은 카카오쇼핑라이브가 7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삼성전자의 무선 이어폰 ‘갤럭시버즈 프로 한정판’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에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로 전 세계적 브랜드인 삼성전자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기획으로 출시된 ‘갤럭시버즈 프로 with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페셜 팩’ 한정판을 선보인다.

갤럭시버즈 프로 with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패셜 팩은 클래식 디자인의 아이콘이라 불리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스탠 스미스의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유행을 초월하는 스타일과 한정 상품이라는 희소성을 갖춰 자신만의 개성을 뽐내길 원하는 MZ세대의 니즈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카카오커머스의 카카오쇼핑라이브가 7일 오후 '갤럭시버즈 프로 한정판'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카카오커머스 제공]

또한 이 제품의 스냅백 케이스를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갤럭시 스마트폰 뒷면에 태깅하면 스마트폰에 적용 가능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테마’가 설치돼, 무선이어폰과 함께 색다른 디자인의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갤럭시버즈 프로가 자랑하는 압도적 성능의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2-WAY 스피커의 프리미엄 사운드까지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2021 아디다스 스탠 스미스 운동화 교환권’(지류)을 증정한다. 2021년에 출시된 아디다스 스탠 스미스는 소재의 50%를 재활용 소재를 사용한 ‘프라임그린’을 갑피에 적용해 지속 가능한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갤럭시버즈 프로 with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페셜 팩은 정상가 대비 10% 할인된 25만1100원에 판매되며, 스페셜 팩 내에는 △버즈 프로 △스냅백 케이스 △태그(키링) △아디다스 스탠 스미스 운동화 교환권이 포함돼 있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지난 3월 29일 기준 방송 횟수 230회 만에 누적 시청 횟수 3000만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하루 방송 횟수가 최대 2~5회인 카카오쇼핑라이브 특성상 상대적으로 적은 방송 횟수 대비 방송 당 시청 횟수 기준으로 업계 최다 실적을 기록 중이며, 실제로 방송 당 평균 시청 횟수는 14만회를 상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자신만의 개성을 마음껏 표출하는 MZ세대들을 겨냥해 한정판 갤럭시버즈 프로 상품을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최초로 공개한다”며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색다른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