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모바일 퍼즐 농구게임 'NBA 볼 스타즈' 글로벌 출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1.04.07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넷마블이 퍼즐과 농구 플레이를 결합한 농구게임을 선보인다.

넷마블은 모바일 퍼즐 농구게임 ‘NBA 볼 스타즈’를 7일 전 세계 162개국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NBA 볼 스타즈는 지난 2월 인수한 쿵푸 팩토리가 개발하고 넷마블 북미법인이 처음 퍼블리싱하는 게임으로, 기존 모바일 퍼즐게임 방식과 달리 퍼즐과 농구 플레이를 결합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 게임은 NBA(미국프로농구) 스타 선수들을 수집해 빠르게 진행되는 농구 액션 플레이와 퍼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NBA 스타 선수들로 팀을 꾸리고 맞춤형 라인업을 만들어 경쟁할 수 있다.

'NBA 볼 스타즈' 대표 이미지. [사진=넷마블 제공]

심철민 넷마블 북미법인장은 “이번 NBA와의 파트너십으로 캐주얼 게이머와 스포츠팬을 넘어 폭넓은 이용자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스포츠 퍼즐게임에 풍부한 개발력이 있는 쿵푸 팩토리와 함께 북미법인의 첫 퍼블리싱 게임을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앞서 커버 선수로 2019~2020시즌 NBA 올해의 신인인 자 모란트를 선정했다. 이외에도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재화 혹은 프리미엄 플레이어 티켓을 제공한다.

NBA 볼 스타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트위터, 페이스북 및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