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1 23:38 (화)
G마켓∙옥션 '메가세일' 돌입...마트 상품군 최대 50% 할인
G마켓∙옥션 '메가세일' 돌입...마트 상품군 최대 50% 할인
  • 김혜원 기자
  • 승인 2021.04.12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이베이코리아도 할인전쟁에 동참한다. G마켓과 옥션은 마트 상품군을 최대 50% 할인하는 '메가 세일'을 연다.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오는 18일까지 마트 뷰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메가세일’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식품관, 생활·주방관, 생필품·뷰티관 등 메인관과 브랜드관에서 상품을 최대 50%을 할인해 선보이는 연합전이다. 

지마켓과 옥션이 18일까지 진행하는 '메가세일' 이미지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지마켓과 옥션이 18일까지 진행하는 '메가세일' 이미지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최대 규모 행사인 메가세일전에는 LG생활건강, 유한킴벌리, 오뚜기, CJ제일제당, P&G, 아모레퍼시픽, 매일유업 등 7대 대표 브랜드를 비롯해 1600여개 이상의 셀러가 참여한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돼 있다. 식품, 생활, 주방, 생필품, 뷰티 카테고리별 전 고객 대상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식품관에서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생활·주방관과 생필품·뷰티관에서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중 매일 한 장씩 발급되고 스마일클럽 회원은 한 장 더 받을 수 있다. 

브랜드별 중복 할인 쿠폰은 물론 기획전 내 신선식품 카테고리 상품을 스마일페이를 통해 KB국민·삼성 카드로 결제하면 G마켓과 옥션 별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마트뷰티실 김은신 실장은 "집콕 트렌드에 수요가 크게 증가한 다양한 식품, 생활용품, 생필품을 비롯해 뷰티상품까지 1600여 셀러가 참여하는 대규모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행사 규모에 걸맞게 할인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한 만큼 필요한 제품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