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디야커피, 창립 20주년 이벤트 ‘이디야 추억우체통’ 진행...이디야와의 추억 소환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4.1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이디야커피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추억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커피와 얽힌 추억과 사연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오는 30일까지 이디야커피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이디야커피의 추억우체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SNS에 게시된 이벤트 링크를 클릭해 단골 매장과의 특별한 에피소드, 이디야에서 찍은 수십장의 셀카로 증명되는 찐팬의 기록, 최애 음료 변천사를 보여주는 스토리 영상 모음집 등 그동안 이디야커피와 함께한 추억이 담긴 에피소드나 사진, 영상을 등록하면 된다.

이디야커피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그동안 자사를 이용한 고객들의 추억을 소환하는 ‘이디야 추억우체통’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미지=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아이패드 에어 △2등(10명)에게 코닥 미니샷 2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카트리지 60매 번들 △3등(50명)에게 이디야커피 레디백+이디야 제품(스낵&비니스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김주예 마케팅본부장은 “무려 20년 동안이나 이디야커피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신 고객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오는 30일까지 창립 20주년 이벤트로 캠핑카 경품행사도 진행 중이다. 이디야멤버스 앱에서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등(3명)에게 레이 캠핑카 로디 △2등(20명)에게 50만 원 상당 콜맨 캠핑용품 △3등(500명)에게 이디야 캡슐커피&머신 세트 △4등(5,000명)에게 이디야 멤버스 카드 1만 원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