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5 08:01 (토)
KT&G, 30일까지 홈 인테리어 전시회 ‘그림 같은 집’ 개최...다양한 인테리어 트렌드 제안
KT&G, 30일까지 홈 인테리어 전시회 ‘그림 같은 집’ 개최...다양한 인테리어 트렌드 제안
  • 고훈곤 기자
  • 승인 2021.04.13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KT&G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에 사람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인 집을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홈 인테리어 방법을 제안한다.

KT&G는 다양한 홈 인테리어 방법을 소개하는 ‘그림 같은 집’ 전시회를 KT&G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에서 오는 30일까지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는 미술작가 17인의 회화, 설치 예술 작품, 가구, 소품 등이 전시되며, 전시 작품의 소장을 원하는 경우 QR코드를 통해 구매 방법을 안내받을 수 있다.

‘그림 같은 집’ 전시회 포스터 [이미지=KT&G 제공]

KT&G 상상마당 홍대는 지난 3월 전시 개최에 앞서 일반인을 대상으로 ‘그림 같은 우리 집’ 온라인 사진 공모를 진행한 바 있다. 이를 통해 50여 명의 홈 인테리어 사진을 신청받았으며, 모두 이번 전시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중 최종 선정된 3인의 홈 인테리어는 실제 전시 공간으로 재구성됐다.

‘그림 같은 집’은 방역 지침 준수와 관람객들의 쾌적한 관람을 위해 네이버 예약 시스템으로 사전 예약한 소수의 인원을 순차적으로 입장시키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또, 코로나19로 직접 방문이 어려운 관람객들을 위해 온라인 전시 관람 서비스도 마련했다.

심영아 KT&G 사회공헌실장은 “이번 전시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변화된 집의 기능과 다양한 인테리어 트렌드를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상상마당 홍대에서 다양한 문화예술 및 사회 트렌드를 반영한 전시회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