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SG랜더스 만나보세요"…엔씨소프트 '프로야구H2' 업데이트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1.04.14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SK 와이번스를 인수한 SSG 랜더스 구단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14일 엔씨(NC)는 이 소식을 전하면서 프로야구 H2 이용자는 이날부터 선호 구단 선택 시 SSG 랜더스를 고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게임 내 SK 와이번스 엠블럼도 SSG 랜더스로 교체된다. 선호 구단으로 SSG를 선택한 이용자는 경기 중계와 하이라이트 내에서 SSG 유니폼을 입은 선수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프로야구 H2에 NC 스튜어트(2015시즌), KIA 헥터(2017시즌), KT 니퍼트(2018시즌) 등 10명의 투수가 특수 등급으로 추가된다. 각 선수는 EX·위너스·몬스터 등급에 동시 출시돼 30장의 카드로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는 최대 2명의 특수 등급 투수를 라인업에 배치할 수 있다.

'프로야구 H2'가 SSG 랜더스 구단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엔씨는 KBO리그의 경기 승패를 예측하는 ‘2021 힛 더 하이라이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KBO리그의 승리 구단을 맞혀 ‘레전드 투·타 선택 팩, 프리미엄 코치 팩(S등급), 몬스터 구단 선택 팩(투수)’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연속 적중 횟수에 따라 상위 보상을 획득한다.

자세한 정보는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