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 헬스원, 100% 식물성 멀티 비타민 '비건바이타민'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4.14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제과 헬스원이 100% 식물성 멀티 비타민을 선보인다.

롯데제과 헬스원은 동물성 원재료를 철저히 배제하여 100% 식물성으로 설계한 '비건바이타민'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안전한 원료를 사용했으며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Vegan) 인증을 획득하여 신뢰를 더했다. 

롯데제과 헬스원 '비건바이타민' 연출 이미지 [사진=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 헬스원 '비건바이타민' 연출 이미지 [사진=롯데제과 제공]

또한 정제 생산 과정에서 생산성 향상과 제품 안정화를 위해 쓰이던 이산화규소, 합성착색료 등 9가지 부형제를 일체 사용하지 않아 어린 아이에서부터 임산부까지 온 가족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친환경 소재 ‘얼스팩(Earth pact)’을 포장재로 사용하는 등 착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기도 했다.

비건바이타민은 비타민B~D, 엽산, 셀레늄 등 총 13가지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있다. 헬스원 측은 하루 한 포만으로도 1일 권장섭취량을 모두 채울 수 있으며, 비오틴의 경우 최대 540%까지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비건바이타민은 정제 형태이며 울금추출물을 사용한 노랑색 정제 2개와 스피루리나를 사용한 초록색 정제 2개가 한 포에 들어있다. 1세트에 총 30포가 들어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