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광현 도미노피자 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적극적 실천 다짐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4.16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오광현 한국도미노피자 회장 및 임직원들이 어린이 교통안전 문화 만들기에 동참했다.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는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안전한 어린이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오광현 한국도미노피자 회장이 참여했다고 16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및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과 이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가 마련한 국민 참여형 공익 캠페인이다.

오광현 한국도미노피자 회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한국도미노피자 제공]

캠페인은 참여자가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국도미노피자 오광현 회장은 콜린 클락 써브웨이코리아 대표의 추천을 받아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도미노피자 캐릭터 ‘도디’가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어린이 교통 안전 슬로건을 안내하는 판넬과 오광현 회장이 함께한 인증 사진을 도미노피자 공식 SNS 계정에 업로드했으며, 어린이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교통안전 준수를 당부했다.

오 회장은 “미래 꿈나무인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도미노피자의 모든 직원들이 뜻을 함께 해 어린이들의 교통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광현 한국도미노피자 회장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를 이어갈 다음 주자로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을 추천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