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탐앤탐스 빠다커피, 업그레이드돼 돌아왔다...더 간편하게 활력 충전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4.16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의 스테디셀러 ‘빠다커피’가 봄을 맞아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컴백하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빠다커피는 지난 2019년 탐앤탐스가 국내 프랜차이즈 카페 업계 최초로 선보인 버터를 넣은 커피 제품으로, 당시 미국에서 유행하던 ‘총알을 막아낼 만큼 강한 에너지와 높은 포만감을 준다’는 방탄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끔 만들어 화제를 모았다.

에티오피아와 브라질의 엄선된 원두에 뉴질랜드산 무염 버터, MCT 오일을 넣어 원두 본연의 풍부한 향과 버터의 풍미를 살리는 등 탐앤탐스의 노하우로 맛까지 잡아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더 업그레이드 돼 컴백한 탐앤탐스 빠다커피 이미지 [사진=탐앤탐스 제공]

신버전의 ‘빠다커피’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업그레이드돼 눈길을 끈다. “마지막 한 모금이 조금 부족해 아쉽다”는 피드백을 반영해 맛과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용량은 기존 230ml에서 240ml로 늘렸다.

또한 한 번 오픈하면 다시 닫을 수 없어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나 야외활동을 할 때 다소 불편했다는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 보다 편리하게 음용할 수 있게끔 뚜껑 개폐가 가능한 형태로 바뀌었다.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과 여름을 맞아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탐앤탐스는 빠다커피 컴백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탐앤탐스몰에서 빠다커피 묶음상품(6개입, 12개입, 24개입)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공식 애플리케이션 마이탐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쿠폰 매가 증정된다. 또한 탐앤탐스몰에 정성스럽게 찍은 빠다커피 사진과 함께 ‘포토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의 고객을 선정해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도 선물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빠다커피에 보내주신 많은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빠다커피를 선보이게 됐다”며 “활동량이 늘어나는 봄과 여름을 맞아 빠다커피와 함께 보다 활기찬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