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4 15:10 (금)
도미노피자, 온라인 회원 위한 ‘도미노스먼데이’ 실시...다양한 혜택으로 고객 관리 유치
도미노피자, 온라인 회원 위한 ‘도미노스먼데이’ 실시...다양한 혜택으로 고객 관리 유치
  • 고훈곤 기자
  • 승인 2021.04.19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도미노피자가 자체 온라인 회원을 위한 ‘도미노스먼데이’를 실시한다.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자체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보다 쉽고 편리한 주문 및 배달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접점 강화에 나서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19일 온라인 홈페이지 신규 가입 고객 및 미 주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도미노스먼데이’를 실시한다. 신규 가입 회원이거나 홈페이지 가입자 중 최근 6개월 간 주문 내역이 없는 회원을 대상으로 피자 주문 시 사용 가능한 ‘피자 배달 30% 할인 쿠폰’과 사이드디시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무료 혜택을 증정한다.

도미노피자가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해 온라인 회원을 위한 ‘도미노스먼데이’를 실시한다. [이미지=도미노피자 제공]

도미노스먼데이 혜택은 선착순 1만 명에게 제공한다. ‘피자 배달 30% 할인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7일간 사용 가능하며, 8,800원 상당의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는 이벤트 당일에만 이용 가능하다. 피자 주문 시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여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자체 온라인 회원 대상으로 다양한 주문 및 배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주 이용하는 제품을 더 빨리 주문할 수 있는 ‘퀵오더’ 설정 기능과 주문한 제품의 배달 과정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GPS트래커 서비스’ 등 주문과 배달 과정에서 자체 회원만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자체 온라인 회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아직 도미노피자 회원이 아니신 분이라면 이번 도미노스먼데이에 가입해 할인 혜택과 편리한 서비스 모두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