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11 23:38 (화)
휴테크 안마의자, '2021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휴테크 안마의자, '2021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 김혜원 기자
  • 승인 2021.04.20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휴테크산업이 '2021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안마의자 브랜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표 브랜드로 선정됐다.

휴테크는 국내 거주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서 총 7개의 항목 중 ‘브랜드 차별화’와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품질’, ‘브랜드 충성도’에서 1위를 차지하며 종합평가지수(MBI) 최고점을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휴테크 카이(KAI) GTS7 아트모션 [사진=휴테크 안마의자 제공]
휴테크 카이(KAI) GTS7 아트모션 [사진=휴테크 안마의자 제공]

휴테크는 핵심 기술력인 ‘HBLS 시스템’과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을 기반으로 기술적인 측면에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사용자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하기 위해 휴테크의 독자적인 ‘HBLS 시스템’으로 신체 골격과 근육의 형상에 맞춘 인체에 최적화된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구현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은 근육 겉만 자극하는 기존 제품과는 달리 인체 유익한 파동을 근육 속까지 전달, 통증 완화와 근육 반응성 향상 등에서 유익한 효과를 보여준다.

더 나아가 지난 해 연구 개발 분야에 집중하며 '에어 3D 아트모션' 마사지 기술 등 기술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에어 3D 아트모션' 기술은 최대 10cm 돌출하는 고탄성 마사지볼이 깊이감과 속도를 7단계로 제어하며 입체감 있는 모션을 구동한다. 특히 섬세한 컨트롤로 움직이는 에어포켓을 탑재하며 마사지 볼이 신체에 닿았을 때 느껴지는 압력을 완충함으로써 사용자가 보다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세계 최대 음반사 중 하나인 유니버설뮤직과 전략적 콘텐츠 제휴를 맺고 신제품 안마의자에 유명 팝송과 OST, 클래식 피아노 연주곡 등 총 5가지 마사지 음원을 내장, 음악에 맞춰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입체적인 음파진동 마사지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안전한 안마의자 사용을 위해 ‘끼임 방지 안전 시스템’과 ‘차일드 락’ 기능을 추가로 개발 및 적용하며 안전 기능 강화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휴테크 전략기획실 주화돈 상무는 "휴테크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마사지 기술을 지속 연구하고 있다. 최고의 상품성을 갖춘 마사지 솔루션과 안마의자를 매개로, 보다 많은 분들에게 생활 속 휴식이 주는 '삶의 여유'와 '영감'을 선사해드리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