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메프오, 온누리상품권도 품었다...고객 편의성 강화 위해 결제수단 확대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4.20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공정배달 위메프오에서 전국단위 전통시장 전용 화폐인 ‘온누리상품권’ 사용이 가능해진다. 위메프오는 결제 수단에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추가하고 10%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앞으로 위메프오에 입점한 전통시장 점포 음식 주문 시 온누리상품권을 결제 수단으로 선택할 수 있다.

결제 가능한 점포는 위메프오 앱 내 ‘온누리상품권’ 카테고리에서 모아볼 수 있다. 일반 배달 매장뿐 아니라 전국맛집택배 상품 등으로 사용 가능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제로페이 앱에서 10% 상시 할인된 금액으로 충전할 수 있다.

위메프오가 전국단위 전통시장 전용 화폐인 ‘온누리상품권’을 결재수단으로 추가하며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다. [이미지=위메프오 제공]

한편 위메프오는 김해시 지역 화폐인 ‘김해사랑상품권’도 결제 수단에 추가했다. 김해시에 위치한 위메프오 입점 외식업체 음식 배달·픽업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이로 인해 위메프오는 △서울사랑상품권 △광주상생카드 △진천사랑상품권 △밀양사랑상품권 △김해사랑상품권 등 총 5개 지역 화폐와 전통시장 화폐를 유치하게 됐다.

위메프오 관계자는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결제 수단을 도입하고 있다”면서 “특히 온누리상품권, 지역화폐처럼 소상공인과 이용 고객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