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웨이, 혁신 기술 담은 얼음 정수기 ‘AIS 3.0 IoCare’ 출시...사용 편의성 향상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4.20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코웨이가 국내외 공인기관으로부터 104종의 유해 물질을 제거, 성능을 확보하고 고객 맞춤 케어 솔루션 IoCare를 통해 사용 편의성을 향상 시킨 신개념 정수기를 20일 출시했다.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는 혁신 기술로 정수 성능과 사용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2021년형 얼음 정수기 ‘코웨이 AIS아이스 3.0 아이오케어’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코웨이 AIS 3.0 IoCare는 지난해 출시한 AIS 정수기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강화된 정수 성능과 깐깐한 얼음 위생관리, IoT(사물인터넷) 기술을 활용한 맞춤형 케어 솔루션 IoCare 가 접목돼 한층 높아진 사용 편의성을 제공한다.

코웨이가 고객 맞춤 케어 솔루션 IoCare를 통해 사용 편의성을 향상 시킨 신개념 정수기 ‘AIS 3.0 IoCare’를 출시했다. [사진=코웨이 제공]

AIS 3.0 IoCare는 코웨이의 차별화된 ‘RO 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더욱 강력해진 정수 성능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국내외 공인기관으로부터 총 104개 항목에 대한 유해 물질 제거 성능을 검증받았다. 국내 KC 인증 항목 47종, 국제적 인증기관인 미국수질협회 WQA 인증 항목 79종, 노로젠 평가 항목 1종에 대한 정수 성능을 확보했다.

또한 신제품 AIS 3.0 IoCare는 미국수질협회 WQA Gold Seal 인증을 통해 물이 닿는 모든 부품에서 약 190가지 유해·독성물질 불검출과 제품의 구조적 완전성 시험까지 까다로운 조건의 인증 규격을 통과했다.

신제품 AIS 3.0 IoCare는 혁신 기술을 통해 제빙 성능과 얼음 위생을 강화했다. 이 제품은 듀얼 냉각 시스템을 통해 얼음과 냉수를 각각 생성해 언제나 풍부한 얼음을 제공한다. 또한 얼음 탱크 내 탑재된 UV LED 램프로 하루 3번, 2시간씩 탱크 곳곳을 자동 케어해 보다 위생적으로 얼음을 관리한다.

코웨이 AIS 3.0 IoCare는 사물인터넷 기술을 활용한 맞춤형 케어 솔루션인 IoCare를 적용했다. 제품 전면에 장착된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매일 날씨와 생활 환경정보를 기반으로 소비자에게 적절한 온도의 물 음용을 안내한다. 또한 사용자 개인별 일/월 단위 물 음용량 정보를 제공해 건강한 물 음용 습관을 제안한다.

박찬정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장은 “코웨이 AIS 3.0 IoCare는 얼음정수기의 가장 중요한 본질인 깨끗한 물과 얼음을 제공하기 위한 정수 성능 강화와 함께 혁신 기술을 통해 소비자 사용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코웨이는 고객의 건강하고 편리한 생활환경 제공을 위한 혁신 기술과 신제품 개발에 더욱 매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