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랜드건설, 상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 모집...5년 만에 신입사원 채용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1.04.20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이랜드건설이 상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 모집을 통해 5년 만에 신입사원을 뽑는다. 

이랜드건설은 2021년 상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십을 다음달 10일까지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2016년 이후 5년 만에 진행하는 신입사원 채용이다.

분야는 건축 시공, 기계 설비, 전기 설비, 토목, 조경, 안전, 견적, 글로벌 소싱 등이며, 전형 절차는 서류, 직무적성검사, 면접, 인턴십 순이다.

이랜드건설이 올해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모집한다. [사진=이랜드건설 제공]
이랜드건설이 올해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모집한다. [사진=이랜드건설 제공]

이랜드건설에 따르면 인턴십 합격자는 6월부터 11월까지 총 6개월간 인턴십을 수료한 뒤, 평가를 거쳐 정규직 입사 기회를 받을 수 있다. 합격자에게 6개월간 건설 현장 실무 경험 기회를 제공해 '건설 인재'로 빠르게 키우고, 회사는 건설 혁신을 주도할 인재를 미리 뽑아 미래 건설업계 패러다임을 주도하겠다는 취지다.

이랜드건설 관계자는 "건설 전문가로 성장하려는 열정과 의지를 지닌 인재를 찾고 있다"면서 "합격자는 인턴십을 통해 압축 성장 기회를 제공받고, 정규 입사한 뒤에는 규모 있는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하며 회사와 함께 성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