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올리브영, 멤버십 대상 생일 선물 이벤트 실시...멤버십 회원 대상의 차별화 혜택 강화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4.23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멤버십 혜택 강화에 나선 올리브영이 이번에는 특별한 생일 혜택을 선보인다. CJ올리브영은 매월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 축하 선물을 전달하는 ‘딜라이트풀 벌스데이 포 올리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리브영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선물 수령기간 동안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을 방문,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의 선물 신청 화면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CJ 원' 회원 정보와 연동해 해당 월 생일인 고객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

생일이 4월인 고객은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선착순으로 선물을 수령할 수 있다. 5월부터는 매월 1일부터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올리브영 딜라이트풀 벌스데이 포 올리브 이벤트 홍보물 이미지 [사진=CJ올리브영 제공]

생일 선물은 올리브영의 건강 간식 브랜드 ‘딜라이트 프로젝트’의 샘플러와 랜덤 할인 쿠폰으로 구성했다. 쿠폰의 할인폭은 최소 2천원에서 최대 5천원으로,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생일의 기쁨과 재미를 올리브영과 함께 나누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생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올리브영 만의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