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PC 배스킨라빈스, 'HIVE한남'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 키운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4.24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HIVE한남'의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유기농 원료로 만든 아이스크림 플레이버는 기존 4종에서 12종으로 확대 운영된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서울 한남ㅇ동에 위치한 HIVE한남의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아이스크림 라인업을 확대하면서,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7월 오픈한 HIVE한남은 배스킨라빈스의 첫 번째 카페 공간으로 편히 머물 수 있는 넓은 좌석을 갖췄다.

배스킨라빈스가 한남동에 위치한 카페 공간 ‘HIVE한남’의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사진=SPC그룹 제공]
배스킨라빈스가 한남동에 위치한 카페 공간 ‘HIVE한남’의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사진=SPC그룹 제공]

배스킨라빈스는 HIVE한남의 시그니처 메뉴인 유기농으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기존 4종에서 12종으로 확대 운영한다. 다양한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피스타치오, 체리쥬빌레, 그린티, 민트 초콜릿칩 등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를 유기농 원료를 활용해 선보였다. 또 유기농으로 만든 아이스크림 1종을 한통에 가득 담은 ‘하이브 레디백’도 함께 선보여 고객 선택권을 넓혔다.

고품질의 맛과 독특한 디자인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이외에도 차에서 내리지 않고도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드라이브 픽업’ 서비스도 강화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HIVE한남은 고객분들이 고품질의 디저트를 더욱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제품과 서비스를 강화하며 새롭게 태어났다"며 "앞으로 HIVE한남이 핫플레이스를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하며 한남동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