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성카드, 이마트24와 데이터 사업 제휴 협약…빅데이터 활용 협업나서

  • Editor. 곽호성 기자
  • 입력 2021.04.26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곽호성 기자] 삼성카드가 이마트24와 손잡고 빅데이터 사업에 나섰다. 두 회사는 각자의 데이터를 교류하고, 공동마케팅을 펼치기로 했다.  

삼성카드는 지난 23일 이마트24와 서울시 성수동에 있는 이마트24 본사에서 데이터 사업 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고상경 삼성카드 상무, 박영복 이마트24 실장 등이 참석했다. 양사는 삼성카드와 이마트24가 가진 빅데이터를 활용해 여러 협업을 펼칠 계획이다.

협약식을 마치고 고상경 삼성카드 상무(오른쪽), 박영복 이마트24 실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삼성카드 제공]
협약식을 마치고 고상경 삼성카드 상무(오른쪽), 박영복 이마트24 실장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삼성카드 제공]

두 회사는 앞으로 △양사 데이터 교류 및 분석 △빅데이터 기반 공동리서치 및 데이터 판매 △삼성카드 'LINK파트너'를 통한 빅데이터 기반 마케팅 등을 하기로 했다.

올해 삼성카드는 빅데이터 마케팅 플랫폼인 'LINK 파트너'의 문을 열었다. 삼성카드는 이마트24등 여러 제휴사와 협업하는 등 '데이터 동맹'을 넓히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양사의 데이터를 활용한 협업을 통해 데이터 상품은 물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