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온, 출범 1주년 기념 ‘롯데 ON제부터 팬이고’ 이벤트 진행...찜팬 선정해 시구 기회 제공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4.26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롯데온이 롯데자이언츠의 오랜 찜팬을 선정해 시구의 기회를 제공한다. 롯데온은 출범 1주년을 맞아 롯데자이언츠와 손잡고 다음 달 2일까지 ‘롯데 ON제부터 팬이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온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명을 선정해 다음 달 6일 사직 야구장에서 열리는 기아타이거즈와 롯데자이언츠의 홈 경기에서 시구 기회를 제공한다.

시구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본인 SNS 계정에 롯데자이언츠의 가장 오랜 팬임을 인증하는 사진과 사연을 올리고, 게시 글 주소를 롯데온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롯데온이 출범 1주년을 맞아 롯데자이언츠 찜팬이라고 생각하는 고객 1명을 선정해 시구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롯데온 제공]

시구 기회는 참가자 중 가장 오랜 시간 롯데자이언츠를 응원해준 팬에게 돌아간다. 또한 당첨자는 한 명을 추가로 직접 선정해 시타자로 같이 그라운드에 오를 수 있어 롯데자이언츠 팬으로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롯데자이언츠 역사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온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정답을 작성해준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BHC 치킨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롯데 ON제부터 팬이고’ 이벤트는 롯데온과 롯데자이언츠가 두 번째로 진행하는 행사다. 이번 달 초에 처음으로 진행했던 ‘롯데자이언츠 개막전 승리 기원 이벤트’에는 4일간 2만명 이상이 댓글로 참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롯데온 김은수 마케팅팀장은 “롯데온이 출범 1주년을 맞아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시구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야구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