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나금융, ESG경영 실천 위한 '하나 그린 워킹 챌린지' 진행

  • Editor. 곽호성 기자
  • 입력 2021.04.27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곽호성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환경·사회·지배구조(ESG)경영 실천 및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한 걸음 기부 캠페인 ‘하나 그린 워킹 챌린지’를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생활 속 걷기를 해서 개인 건강 증진을 도모하고, 탄소 배출을 줄여 환경보호에 도움을 주기 위해 시행하게 된 것이다.  

하나금융그룹은 ESG경영 실천과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한 걸음 기부 캠페인 ‘하나 그린 워킹 챌린지’를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동안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 전체 관계사 임직원과 모든 손님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캠페인은 생활 속 걷기를 통해 개인 건강을 증진시키고 탄소 배출을 절감해 환경보호에 도움을 주기 위해 시행하게 된 것이다. 

하나금융그룹은 ESG경영 실천과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한 걸음 기부 캠페인 ‘하나 그린 워킹 챌린지’를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하나금융그룹 제공]
하나금융그룹은 ESG경영 실천과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한 걸음 기부 캠페인 ‘하나 그린 워킹 챌린지’를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하나금융그룹 제공]

참여를 희망하는 임직원과 손님은 모바일 앱 ‘워크온’을 설치한 후 ‘하나 그린 워킹 챌린지’를 신청하면 된다. 신청 직후부터 걸음 수는 자동 측정되며 걷기와 대중교통을 적극 쓰는 방법 등으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다. 한달 간 전체 참여자의 누적 걸음 수가 3억 걸음이 되면 숲 조성을 위한 나무심기 기부금이 제공될 예정이다.

하나금융그룹은 이번 걸음 기부 캠페인 참여 임직원과 손님 대상으로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5일 이상 참가한 인증샷을 SNS에 남기면 추첨해서 반려나무를 선물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연다.

더불어 하나금융그룹은 임직원들의 ESG 경영 실천 경험을 제공하고자, 생활 속 제로웨이스트 활동을 실천하는 ‘하나 Green Step 5’ 캠페인 등의 활동을 연중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