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2종 선봬...출시 기념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벤트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4.2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컵커피 브랜드 바리스타룰스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벤트를 선보인다. 매일유업의 컵커피 브랜드 바리스타룰스가 신제품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6월 20일까지 8주간 진행되는 바리스타룰스 선물하기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기간 내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바리스타룰스 그란데를 선물한 고객 모두에게 꽝 없이 100% 경품을 지급한다. 기간 내 선물 받은 사람이 교환권을 사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이다.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벤트 이미지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은 다음달 4일부터 매주 화요일 추첨을 진행해 1명에게 에어팟 프로를, 그 외 응모자 전원에게는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본품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톡 채널에 발표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바리스타룰스 그란데는 직장인의 필수품인 대용량 커피다. 회사나 집 근처 어디에서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고, 경품도 받아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