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엔라방에서 캠핑 특집 방송 진행...캠핑장비는 물론 바비큐 상품도 구성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4.28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NS홈쇼핑 엔라방에서 라이브로 캠핑장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방송을 진행한다. NS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에서 29일 오후 2시부터 90분동안 ‘캠핑 특집 방송’을 한다고 28일 밝혔다.

캠핑 특집 방송에서는 다양한 캠핑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며, 캠핑 감성과 라방 특유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특별히 캠핑장에서 진행된다.

이번에 소개되는 캠핑 상품은 ‘로티 캠프’의 캠핑 필수품 텐트와 테이블, 의자다. △육각 원터치 텐트 △우드 체어 △포레스트 우드롤테이블을 10%∼15% 할인해 판매한다.

NS홈쇼핑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캠핑의 묘미를 담은 캠핑 특집 방송을 29일 라방에서 진행한다. [이미지=NS홈쇼핑 제공]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바비큐 상품들도 특별구성으로 준비했다. ‘사세 버팔로 윙플러스 (1kg)’를 1+1 구성으로 27,900원에 판매하고, ‘올품 의성마늘 닭갈비(300g)’는 6팩 구성으로 14,900원, ‘목우촌 제주흑돼지 숯불구이(300g)’는 6팩 구성으로 16,900원에 판매한다.

캠핑 특집 방송은 NS홈쇼핑 모바일, 앱과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에 스트리밍되며,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 시 적립금 3000원을 주는 ‘구매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NS홈쇼핑 엔라방 담당 박차라 PD는 “NS 홈쇼핑 엔라방에서 ‘로티캠프’의 캠핑장비부터 캠핑 먹거리까지 캠핑 준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캠핑 특집 방송을 마련했다”며, “캠핑 먹방 쿡방으로 재미를 더하고 실시간 소통으로 캠핑 관련 궁금증도 해결하는 유익한 컨텐츠로 캠핑 특집 방송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