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SG닷컴, 라이브커머스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신상 쿠션 전 세계 최초 공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4.2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SSG닷컴의 라이브방송 ‘쓱라이브(SSG.LIVE)’가 해외 명품 뷰티 브랜드의 ‘데뷔 무대’로 떠오르고 있다. 일반적으로 유통업체가 명품 브랜드 쪽에 러브콜을 보내는 일이 다반사이나, SSG닷컴은 신세계백화점이 쌓아온 신뢰도와 차별화된 콘텐츠 운영 역량을 바탕으로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가장 먼저 찾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SSG닷컴은 지난 해 10월부터 ‘입생로랑 뷰티’, ‘맥(MAC)’, ‘톰포드 뷰티’ 등 명품 브랜드의 신상품을 ‘쓱라이브’를 통해 글로벌 최초로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신상 파운데이션을 공개한다.

SSG닷컴이 오는 29일 ‘쓱라이브’ 통해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신상 쿠션을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사진=SSG닷컴 제공]
SSG닷컴이 오는 29일 ‘쓱라이브’ 통해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신상 쿠션을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사진=SSG닷컴 제공]

SSG닷컴은 오는 29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쓱라이브’를 통해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에서 출시한 ‘NEW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을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전세계 최초로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대표 상품인 ‘NEW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만의 파운데이션 기술이 적용되어 지속적인 수분 공급은 물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 2017년 첫 출시 이후 4년 만에 새롭게 달라진 패키지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감성을 자랑한다.

SSG닷컴은 방송 시작 시간인 29일 오후 8시부터 다음날인 30일 오후 8시까지 24시간 동안 ‘NEW 아르마니 투 고 쿠션’을 비롯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신상품 9종을 10% 할인한 특가에 선보인다.

라이브방송을 1분 이상 시청한 고객 전원에게 방송 당일 23시 59분까지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1000명 한정으로 ‘페이스 메이크업 5ml + 기프트팩’ 세트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방송 시간 동안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 50명에게 12만원 상당의 ‘크레마 네라 스킨케어 샘플 4종’을 추가로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30명에게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로고가 부착돼 있는 ‘코스메틱 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SSG닷컴은 이번 방송을 기념해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신상 쿠션, 프라이머, 향수, 립 상품을 파우치 또는 손거울, 샘플 등과 함께 구성한 ‘스페셜 세트’ 4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 중 ‘마이웨이 코프레 세트’는 ‘아르마니 마이웨이(50ml)’와 미니어처 향수, 바디로션, 복주머니(파우치) 등으로 구성돼 있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서정혜 SSG닷컴 백화점상품팀 파트장은 "방송 시간에만 제공하는 혜택과 단독 상품 구성, 사은품 혜택들로 이번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영 앤 리치(Young & Rich)’로 불리는 젊은 소비층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를 다수 선보여 ‘명품 뷰티는 쓱닷컴’이라는 이미지를 굳힐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