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한카드, 골프 특화 카드 '라베'…다음달 7일부터 신청가능

  • Editor. 곽호성 기자
  • 입력 2021.04.30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곽호성 기자] 신한카드가 ‘골프족’들을 위한 혜택이 모여있는 골프 특화 카드를 내놓는다. 이 카드는 다음달 7일부터 신청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골프 애호가들이 빠르게 늘어나는 트렌드를 반영해 골프 특화 카드인 ‘신한카드 라베(LABE)’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라베’는 ‘라이프타임 베스트 스코어’의 줄임말이며 골프용어로 골퍼들의 생애 최저타를 기록하는 순간을 말한다. 

신한카드 골프 특화 카드 ‘라베(LABE)’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 골프 특화 카드 ‘라베(LABE)’ [사진=신한카드 제공]

이 카드는 골프관련 비용부담을 줄이고,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골퍼들의 이동경로와 소비행태를 반영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선 매년 3가지 기프트옵션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국내 골프장 및 골프연습장 1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5만원 할인(연 3회), 골프존 모바일 골프문화상품권(17만원, 연 1회), 부쉬넬 골프 거리측정기 바우처(20만원, 연 1회) 중 한 가지를 고를 수 있다.

카드 이용에 따른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혜택도 준다. 국내 골프장 및 해외 이용금액에 대해서 1500원당 3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요식업종과 모든 주유소 이용 금액도 1500원당 2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이외 전 가맹점 대상으로는 이용금액 1500원당 1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