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성다이소, 어버이날 맞아 '가정의 달 기획전' 진행...총 180여종 상품 구성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4.30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 기획전’ 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는 사랑하는 가족 및 지인에게 소소하지만 특별한 선물을 줄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 어버이날 관련 용품, 포장용품, 인형 등 총 180여 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다이소 '가정의 달 기획전' 상품 이미지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다이소 '가정의 달 기획전' 상품 이미지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어버이날 관련 용품은 카네이션 조화와 생화 등이 준비됐다. ‘가정의 달 코사지’ 등의 조화는 다양한 형태로 구성됐으며, 1000원~3000원의 가성비 높은 가격으로 출시됐다. 카네이션 생화는 5000원으로, 화분에 담긴 카네이션 생화와 쇼핑백이 모두 포함되어 어버이날을 가성비 높게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포장용품은 선물상자, 쇼핑백, 포장소품 등을 마련했다. 용돈박스를 직접 만들 수 있는 ‘데코 투명창 선물상자’ 는 선물상자 뚜껑이 투명창으로 되어있어, ‘카네이션 꽃 다발’ 등을 같이 구매해 나만의 특별한 선물을 만들 수 있다. ‘와이어 바스켓’ 을 활용하면 특별한 꽃바구니를 만들 수 있다. ‘와이어 바구니’ 는 30cmX12cmX27cm로 ‘투톤 컬러 카네이션’ 과 ‘7가지 카네이션’ 을 활용해 장식을 하고 ‘토퍼 디퓨져’와 함께 연출을 하면 가성비 높은 특별한 꽃 바구니를 만들 수 있다.

어린이 날 아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인형은 7종이 출시됐다. ‘쑥스러운 아보카도 인형’ 은 전체적으로 파스텔 톤 디자인에 아보카도 모양의 인형 표정이 귀여운 것이 특징이다. ‘아장아장 인형’ 은 사자, 랫서팬더, 원숭이, 사막여우가 출시됐고, 전체적으로 인형이 동물들의 유아기 모습으로 디자인 되어,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 잡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 밖에도, ‘토퍼 디퓨져’ 는 디퓨져에 ‘사랑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포함돼 있고, 카네이션 향과 장미 향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구매가 가능하다. 관리가 어려운 생화를 대신할 수 있는 조화들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미니 카네이션 5송이’, ‘카네이션 7송이 꽃가지’ 등이 구성되어 ‘모노톤 라인화병’ 과 함께 선물하면 좀 더 분위기 있는 가정의 달 선물이 가능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며 "다이소 가정의 달 기획전과 함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복한 가정의 달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