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13 09:05 (일)
CJ제일제당, 어린이날 맞이 ‘패밀리 레스토랑’ 테마 신메뉴 4종 출시
CJ제일제당, 어린이날 맞이 ‘패밀리 레스토랑’ 테마 신메뉴 4종 출시
  • 고훈곤 기자
  • 승인 2021.04.30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CJ제일제당이 어린이날 특별한 만찬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한 신메뉴를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어린이날을 맞아 ‘집에서 즐기는 패밀리 레스토랑’을 테마로 밀키트 ‘쿡킷’ 신메뉴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신메뉴는 △투움바 스테이크 파스타 △쉬림프빠네피자 △수비드치킨 화이타 △치킨 &새우 칠리탕수 등 4종이다. 어린이날 특별한 만찬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했다.

‘투움바 스테이크 파스타’는 두툼한 페투치네 면과 고소하고 매콤한 소스가 잘 어우러진 메뉴다. 소고기 부채살 스테이크를 곁들여 풍미를 더했다. 소스는 CJ제일제당 전문 쉐프가 크림과 치즈, 매운 서양 고춧가루(케이엔페퍼)를 최적의 배합으로 섞어 만들었다.

CJ제일제당이 ‘집에서 즐기는 패밀리 레스토랑’을  테마로 밀키트 ‘쿡킷’ 신메뉴를 선보였다. [이미지=CJ제일제당 제공]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으로 요리하는 ‘쉬림프빠네피자’는 이탈리아 빵인 ‘빠네’에 새우와 각종 채소, 토마토소스, 피자치즈를 넣어 만든 별미다. 바삭하고 쫄깃한 빵의 식감과 상큼하고 고소한 향이 어우러져 어린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수비드치킨 화이타’는 매콤한 케이준 양념에 닭가슴살과 각종 야채를 볶아 또띠아에 싸먹는 멕시코 대표 요리다. 닭가슴살은 저온에서 천천히 익히는 ‘수비드 공법’을 사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살아있다. 함께 구성된 토마토 살사, 요거트, 과카몰리 소스 등을 취향에 맞게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아이들 간식으로 어울리는 ‘치킨 &새우 칠리탕수’는 치킨, 새우와 버섯 등 각종 채소를 매콤달콤한 칠리탕수소스에 버무린 메뉴다.

어린이날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음달 6일까지 신메뉴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쿡킷’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아이들과 함께 가정에서 패밀리 레스토랑 요리를 즐기며 소중한 어린이날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며 “소비자의 오감 만족을 위한 메뉴를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